뉴스레터

  • home
  • 알림
  • 뉴스레터

뉴스레터 vol. 46

  • space*c
《시간/물질: 생동하는 뮤지엄》
신미경 작가 인터뷰 영상 공개

《시간/물질: 생동하는 뮤지엄》 전시 내 상영 중인 아티스트 인터뷰 영상이 코리아나미술관 유튜브에 공개되었습니다. 이번 전시에서 처음 선보이는 신작 <라지 페인팅 시리즈>의 제작 과정과 초기 입상 조각의 수복 과정, 이번 전시의 설치 과정 등이 신미경 작가의 인터뷰와 함께 담겨있습니다. 지금 바로 영상을 시청해보세요!
스페이스 씨 개관 20주년 기념 기획초대전 
《시간/물질: 생동하는 뮤지엄》

2023. 3. 2 - 6. 10
코리아나미술관 & 코리아나 화장박물관

스페이스 씨 개관 20주년 기념 기획초대전 《시간/물질: 생동하는 뮤지엄》이 3월 2일 성황리에 개막했습니다. 

스페이스 씨의 소장품과 작가의 작품이 만들어낸 서사와 충돌, 그리고 미래적 가치를 발견할 수 있는 본 전시는 6월 10일까지 진행되오니 많은 관심과 방문바랍니다.  

큐피커 오디오 가이드 안내 
   

큐피커 QPICKER 애플리케이션을 통해, 전시와 작품에 대한 자세한 설명이 담긴 <오디오 가이드>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. 동선을 따라 진행되는 해설과 함께 더욱 풍성한 전시 관람되길 바랍니다.

*c-lab 7.0
매체-신체 Media-Body

코리아나미술관 *c-lab이 미술관의 중요한 의제인 '신체성'에 초점을 맞춰 새롭게 시작합니다.  *c-lab 7.0은 매체를 도구로 사용해 세계를 구축하고 이해했던 "주체-신체"의 관점을 넘어, 모든 영역의 매체와 동등하게 결합하며 유기적 몸의 경계를 여는 "매체-신체"의 가능성을 탐구하고자 합니다. *c-lab 7.0의 질문을 함께 나눌 새로운 프로젝트와 프로그램도 많이 기대해 주세요!

《시간/물질: 생동하는 뮤지엄》

언론 보도 소개


"딱 그렇게 (비누 작가라는) 한마디로 부를 수 없게 하고 싶은 게 저의 또 다른 바람이에요.”

- TV 조선 <뉴스 9>신미경 작가 인터뷰 발췌


3월 3일 금요일, TV 조선 <뉴스 9>에 전시와 신미경 작가의 인터뷰가 소개되었습니다. 이 밖에도 여러 언론 매체를 통해 조명된 전시 소식을 스페이스 씨 홈페이지에서 살펴볼 수 있습니다.

06024 서울시 강남구 언주로 827
T. 02. 547. 9177  |  F. 02. 547. 7749
info@spacec.co.kr
published on March 22, 2023
본 메일은 회원님의 수신동의 여부를 확인한 결과 회원님께서 수신동의를 하셨기에 발송되었습니다. 메일 수신을 원치 않으시면 [수신거부]를 클릭하십시오. 
수신거부Unsubscribe
top
코리아나 화장박물관 <한국의 화장문화> 상설전시 관람 안내


 운영시간 : 화 - 금  /  11시 - 6시  /  네이버 사전 예매

 단체 관람 시 사전 연락(02-547-9177) 바랍니다.

 12:00 - 14:00는 휴게 시간으로 전시 관람이 불가합니다.


  전시 예매 바로가기